{GROUP_sub_up}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

인테리어정보 꽃을이용한 풍수인테리어
2012-01-21 14:40:43
에센스인테리어
꽃을 이용한 풍수 인테리어

 

  꽃을 주거나 받으면서 불쾌해 하거나 기분 나빠 하는 이들이 있을까 ?그저 무심히 피어 있는 꽃만 봐도 마음이 편한해 진다.

  계절에 다양하게 피어나는 꽃들만 집안에 잘 활용해도 부부사이가 좋아지고 , 건강이나 재물운이 좋아진다는것이 풍수지리가 이상인씨의 주장이다. 최근 행운을 부르는 풍수인테리어(명상) 을 발간해 공부방,침실등 각 방향별 인테리어 법을 소개한 이씨는 " 집안 수리나 가구 옮기기가 부담스럽다면 좋아하는 꽃을 이용해 경제운도 트이게 하고 화목한 과정도 만들수 있다고 한다.

 

 

침실 서쪽 관엽식물 재물운 상승

 

  애정운을 상승시키고 심다면  침대 양옆에 밝고 화려한 장미꽃을 둔다. 장미가 아니라도 오랜지 ,핑크빛 꽃을 남쪽에  장식하면 부부사이가 좋아진다. 돈이 많이 들어오길 바라면 서쪽에 커다란 관엽식물이나 흰색의 꽃을 둔다. 재물운은 서쪽에서 시작되기 때문에 서쪽에 커튼이 있다면  커튼이나 블라인드로 햇빛을 차단하는 것이 좋다. 건강을 원하다면 들꽃을 꺽어다 작은 텁에 꼽아 머리 맡에 두면 들꽃의 강한 생명력이 전달되어 건강에 좋다.

 

 

욕실 작은 관엽실물 가족애 상승

 

  아이들이 속을 썩일때는 꽃무늬 타일이나 시트를 벽면에 붙인다.꽃무늬 샤워 커튼으로 꽃기운을 상승시켜주는 것도 좋다. 부부사이가 안좋다면  투명한 화분에 레드나 블루 계열의 재철꽃을 담아 활기찬 기분을 만든다. 작은 관엽식물을 골라 벽이나 선반에 장식해도 가작이 화목해 지는데 도움을 준다.

 

 

현관 목 긴 화병은 애정운 꺽어..

 

  집안의 첫 느낌을 주고 가족과 손님이 오가는 현관은 매우 중요한 장소. 복고 재왕도 이 길을 통과한다. 동쪽 현관에는 화려한 꽃병에 장미나 튤립 등 빨간색 꽃을 꽂아 신발장 위에 둔다. 남족 현관은 불과 상극이므로 화병이나 화분을 놓지 말고 너무 삭망하면 그림을 건다.서쪽 현관은 노랑 장미 등 옐로우 계열이 행운을 부르는 빛깔, 단 화병을 사용할때 목 이긴 제품을 사용하면 재물과 애정운이 중간에 꺽이게 되므로 금물,, 북쪽 현관은 밝고 따스한 느낌을 주도록 한다. 부드러운 파스텔톤 의 화병에 꽃 역시 귀엽고 앙증맞은 것이 어울린다. 




{GROUP_sub_down}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